여름 피부관리 화이트닝으로~~

 

 

 

 

여름 피부관리 강한 자외선 때문에

 

화이트닝에 집중해요~~

 

물론 탄력관리도 빠질수 없죠

 

여름 피부관리 화이트닝 팩으로만은

 

뭔가 좀 부족한거 같아 기초제품을 발라보기로 했어요!!

 

 

 

 

 

여름 피부관리 스킨부터해서 세럼, 스팟,크림까지

 

화이트닝 할 수 있는 제품들이 많은데

 

그냥 전 세럼타입 하나만 바르려구요~~

 

 

 

마침 세일해서 질렀어요~~

 

꽤 묵직함이 느껴지는 용기~~

 

저번에 샘플준거 한번 발라봤는데

 

매끄럽게 발리면서 괜찮은거 같아

 

세일을 노렸거든요~~

 

 

 

미샤 타임 레볼루션 화이트큐어 사이언스 블랑 톤업 세럼

 

이름 참 기네요 ^^;

 

피부톤과 결을 균일하게 잡으면서

 

광채피부로 거듭날수 있다고 하네요

 

 

맨처음 짜서 썻을때

 

응? 이거 기초제품맞나 했어요~~

 

색상이 꼭 베이스 느낌이었거든요

 

근데 잘 살펴보니 세럼이 맞더라는 ㅎㅎ

 

이런 연분홍 느낌의 색상이에요~

 

매끄럽게 발리는게 마음에 드네요~~

 

여름 피부관리 화이트닝으로 열심히 발라줘야지 ㅋ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