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트레이더스 킨텍스 피서 ㅋㅋ

 

 

 

 

 

 

주말,, 날은 덥고 ..

 

집에 있으니 더 덥고 ㅠㅠ 해서

 

이마트 트레이더스 킨텍스 에 피서갔어요 ㅋㅋ

 

시원하게 마트구경 하면서~~

 

장도보고~~

 

 

저 같은 분들이 많은지

 

주차하는데 30분이 걸렸다는 ㅋㅋ ㅠㅠ

 

딱 살것만 해야지 했는데

 

구경하다보니 오오 이것도 괜찮네

 

오~ 이건 시중보다 저렴한데 하면서 주워담다보니

 

예산을 초과해버렸다는 ㅋㅋ

 

 

요즘 몸관리를 하고있어서 닭가슴살도 사고

 

아침에 타먹을 미숫가루도 사고~

 

부자된거 같아요 ㅋㅋ

 

이마트 트레이더스 킨텍스 물건을 다량으로 판매해서

 

잘 따져보면 시중보다 저렴한것도 있고

 

아닌것도 있으니 잘 확인하면서 사면 굿쇼핑할거 같아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킨텍스 가기전에

 

고양 스타필드가 보이더라구요 !!

 

오 집 가까이에 생겨서 완전 좋다는

 

다음에 오픈하면 가보려구요

 

인피니트풀장도 있다니 몸한번 담가보고 싶네용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