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로 7017 다녀왔어요~~

 

 

 

 

 

 

서울로 7017 고가다리

 

지난 5월 개장후 벌써 두달이 흘렀네요~~

 

개장때 가보고 싶었는데 주말에 드디어 가보게 됬다는

 

서울역 버스환승센터 쪽을 보면 올라가는 입구가 보여요!!

 

찾는건 어렵지 않았네요~~

 

 

 

서울로 7017 밤에오면 멋질듯~

 

낮에도 주변을 훤히 볼수 있어 볼거리가 있지만

 

형형색색의 불빛이 들어오면 더 아름다울것 같더라구요~~

 

이날은 낮에만 구경하고 다음번에 야경도 감상하고 싶어지더라구요

 

 

 

똑같은곳을 아래서 볼때와 서울로 7017 고가다리 올라와서 볼때 뭔가 새로워요~~ !!

 

앞만보고 걸으니 뭐가 있는지 미처 다 파악이 안됬는데

 

이렇게 다리에서 훤히 바라다보니

 

아 저런것도 있었구나~~ 하면서

 

한참을 얘기했네요 ㅎㅎ

 

 

곳곳에 쉴수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구요~~

 

나무들이 아직 심은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잎이 무성하지 않아 햇빛피하기는 좀 그랬지만

 

무럭무럭 자라나면 선선한 그늘을 만들어 주겠죠~~ ㅎㅎ

 

 

 

유난히 하늘이 멋졌던날~~

 

파리에서 보던 구름같아요~~

 

흑색과 백색이 섞여 뭔가 입체감이 있어보이는 구름떼

 

서울로 7017 잘 구경하다 왔네요~~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