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말 날씨 알아보아요~~

 

 

 

 

 

 

빠라빰~~ 드디어 주말이 다가오고 있어요~~!

 

전 이번주는 빨리간 느낌이 들어요~~ ㅎㅎ

 

야근을 해서 그런가 ㅋ  암튼

 

 

 

 

 

 

요 몇일 그나마 쨍쨍해서 좋았는데

 

오늘부터 흐려지더니 예감이 이상해서 이번주말 날씨 알아봤어요

 

역시나~ 금요일부터 비가오더라구요 ㅠㅠ 힝

 

그리고 주말까지 쭈욱~~~

 

희안하게 요즘에 주말마다 비오는것 같아요 ..

 

이번주말 날씨 이틀내내 비가 온다니 우산챙기세요!

 

 

 

출처: 네이버

 

 

이번주말 날씨 토,일 모두 비소식있어요~~

 

장마전선 영향으로 충청도,남부지방에 비가온다네요~~

 

비가와도 기온은 30도를 웃도는 더위네요~

 

더위까지 싹 씻겨내려갔음 좋겠네요 ㅎㅎ

 

 

어쨌든 적당히 내려서

 

비피해가 없었으면 좋겠어요!!

 

비오고난뒤 빨리 파란 하늘을 보고 싶네요 ^^

 

이번주말 날씨 꼭 체크하세요~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