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식단

 

 

 

 

 

요즘 다이어트를 하고 있어요 ㅋㅋ

 

급 살이 빠진김에 좀 유지하려다보니

 

다이어트식단 짜고 나름 분주합니다

 

하루가 이렇게 짧을줄이야~~

 

 

 

회사끝나고 집에와서 다이어트식단에 맞춰 식사하고

 

좀쉬다 운동하러 나가거든요~~

 

그러면 한두시간은 훌쩍~

 

집에 들어오면 씻고 뭐하다보면 어느새 잠자리에들 시간 ㅋㅋ

 

요즘 정말 바쁘게 지내고 있답니다~~

 

 

 

 

 

다이어트식단 가장 일반적인게 닭가슴살인데

 

저는 그냥 집에있는 칼로리적은 음식위주로 챙겨먹고있어요~

 

이날 저녁에 먹은건 오이, 토마토, 팽이버섯부침, 뱅어포

 

뱅어포는 칼슘빠져나갈까봐 챙겨먹어요 ㅋㅋㅋ

 

 

 

 

 

사실 기름에 튀겨먹는게 안좋긴한데

 

버섯 부침을 좋아해서리 ㅎㅎ

 

한가지는 제가 좋아하는걸 먹어야

 

스트레스도 덜받을거 같더라구요~

 

 

 

 

 

신선한 오이와 토마토~~

 

칼로리도 적고 포만감도 좋아서

 

다이어트 식단으로는 딱인것 같아요~~

 

물론 몸에도 좋구요

 

이건 그냥 칼로리 낮은거로 챙긴거고

 

앞으로는 제대로 다이어트식단짜서

 

체계적으로 도전해보려구요~!!

 

위에 겟잇뷰티에 나온 다이어트식단인데 따라해보려구요~~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