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말 날씨 궁금하셨죠?!!

 

 

 

 

 

 

이번주말 날씨 알아보니 비소식이 있네요 ㅠㅠ

 

주말을 손꼽아 기다리는 직장인이라

 

이번주 주말에 약속이 있어서

 

쨍쨍한 하늘을 봤음하는 기대를 가졌는데 아쉽네요~~ ㅎㅎ

 

 

 

 

 

 

이번주말 날씨 토요일은

 

장마전선 영향으로 비가 온다고 하니

 

우산 꼭 챙기세요~! 

 

그래도 기온은 높아서 후텁지근할듯 하네요~~

 

 

 

 

 

이번주말 날씨 일요일은

 

조금 더 지켜봐야할것 같네요~~

 

비가 올수도있고 갤수도 있고

 

이날만이라도 날씨가 좋았음 좋겠네요 ㅎㅎ

 

 

이번주말 날씨 잘 체크해보시고

 

비피해 없도록 하세요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용~~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