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링 거치대 다용도로 활용 가능해요!

 

 

 

 

 

요즘 휴대폰 뒷면을 보면

 

링모양의 거치대를 붙이신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휴대폰 링 거치대를 사려고 눈독들이고 있었는데

 

지하상가를 가다가 저렴한 가격의

 

휴대폰 링 거치대를 발견!!

 

 

완전 귀여운 캐릭터로 무장하신 휴대폰 키링 ~~ >_<

 

어떤 캐릭터로 살지 한참 고민끝에

 

드디어 결정했어요~!!

 

 

 

카카오 캐릭터와 디즈니 캐릭터중에서

 

고민고민하다 결국~~ (이게 뭐라고 ㅠㅠ)

 

휴대폰 키링 요 두 아이로 결정~~!! ㅋㅋ

 

 

 

집에 오자마자 휴대폰 링 거치대를 붙여봤는데

 

접착력이 장난 없더라구요 ㅋㅋㅋㅋ

 

떼려고 하면 제 휴대폰 껍데기가 뜯어질듯 ㅋㅋ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