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여름 스트릿 패션

 

 

 

요즘 낮으로 무척 더운 날씨이죠~

 

그래서 옷차림도 많이 가벼워졌네요

 

엊그제 추워서 덜덜 떨었던거 같은데 ㅋ

 

시간 참 빠르네용 ㅎㅎ

 

여름맞이 여자 여름 스트릿 패션 알아봤어요~~

 

 

 

여자 여름 스트릿 패션을 살펴보면

 

여름에는 바지보다는

 

치마나 원피스를 선호하게 되는거 같아요~~

 

하나만 걸쳐도 멋스러우면서 시원하고

 

 

 

뭘 하지 않아도 여성스러움을 충분히 표현할수 있는거 같아요~~ ^^

 

하얀 레이스 느낌의 원피스를 입은 테일러 스위프트

 

정말 인형같네요~~ 

 

 

 

노란 병아리 같네요 ^^

 

화사하니 여름에 잘 어울리는 색인거 같아요

 

 

 

티랑 바지만 입어도 충분히 멋스럽네요~

 

몸매가 좋아서 그런지 ㅎㅎ

 

저는 좀 깔끔한 스타일을 좋아해서

 

바지에 티를 받쳐 입는걸 좋아하는데

 

요런 핏 나오려면 어서 다욧을 해야겠네요... ㅠㅠ

 

 

여자 여름 스트릿 패션 스프라이프도 빠질수 없죠~~!!

 

저도 거의 색깔별로 스트라이프티가 있는거 같아요

 

무난하면서 스타일리쉬하게 연출할수 있답니다

 

여자 여름 스트릿 패션 으로 우리도 멋지게 코디 하자구요!!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