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가본 인천차이나타운~~!

 

의외로 볼거리로 재밌는 시간을 보냈어요

 

주말에 갔는데 사람이 복작복작~~

 

활기차보이고 좋았네요~~

 

 

 

 

인천차이나타운에 갔으나

 

역시~~ 중식당에서 끼니를 해결해야겠죠~~ ㅋ

 

워낙 중식당이 많아서

 

걷다가 끌리는 곳으로 고고~~

 

홍보물을 보니 티비에도 많이 소개가 된 곳이가봐요~~

 

 

메뉴 나오기전 세팅~~

 

저는 저 오이지같은 반찬이 맛있더라구요!!

 

약간 시큼하면서 양념이 되있어서

 

은근 밥도둑 ㅋㅋ

 

중국식 김치라고 하더라구요~~

 

몇번을 리필했네용 ㅋ

 

 

 

드뎌 나온 쟁반짜장~~

 

양이 정말 후덜덜 했어요

 

쟁반짜장은 기본 2인양으로 나오는데

 

저희는 잘못 나온줄 알았어요~

 

그래서 계산서를 보니 제대로 나온게 맞더라구요 ㅋㅋ

 

 

내용물도 풍부하고~~

 

춘장맛도 진하고 괜츈했네용

 

그리고 시킨건 볶음밥과 중국식냉면~~

 

새우볶음밥은 기본적인 맛이구

 

중국식 냉면은 그냥저냥 소소했네요~

 

인천차이나타운 중식당~~ 맛집알아보고 가는것도 좋은데

 

그냥 구경하다가 끌리는집 들어가도 괜츈할거 같아용

 

어떤 식당에 써있는글 보니 작은집이 맛집이라구 ㅋㅋ

 

숨겨진 맛집 찾는것도 재밌을듯~~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