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소시적 돈야끼 양 많아요~

 

 

 

 

 

어제 친구랑 일산 호수공원 꽃박람회 보고왔어요~~

 

오랜만에 사진도 좀 찍고

 

알록달록 꽃들에게서 예쁜기운을 받고왔네요~~

 

 

 

호수공원 꽃박람회 다보고 나와서 늦은 점심을 했어요~~

 

일산 웨스턴돔 쪽으로 가다가

 

맛있어 보이는 메뉴가 있어서 들어갔어요~

 

일산 소싯적 처음가보는 음식점이에요~

 

퓨전 중국요리를 파는 곳 같더라구요~

 

 

 

일산 소싯적 실내 인테리어가 굉장히 심플하고 깔끔했어요~!

 

저희는 밖에서 본 메뉴 돈야끼를 시켰죠~~

 

몰랐는데 다른분들 보니깐 각각 다른메뉴 시켜서 나눠먹더라구요~~

 

양이 많아서 이렇게 시켜서 나눠먹어도 좋을듯~

 

 

 

일산 소시적 돈야끼 나왔어요~!!

 

양이 엄청 많더라구요~~

 

돈까스 크기가 어마어마 ㅋ

 

가위랑 집게를 주거든요~~

 

먹음직 스럽게 잘라드심 된답니다~~

 

 

 

돈까스와 매콤한 면발의 조화~~

 

너무 맛있었어요~ 양이 많아서 저는 면은 좀 남겼다는 ㅠㅠ

 

약간 매콤해요~

 

다른메뉴도 정말 탐나던데~~

 

일산 소싯적 다음번에 또 오고 싶네요 ㅋ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