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계천 밤도깨비 야시장 구경했어요~~

 

 

 

 

주말에 오랜만에 청계천 나들이를 댕겨왔어요~

 

그런데 부스가 설치되있고~

 

푸드트럭도 많이 있더라구요~~

 

알고보니 청계천 밤도깨비 야시장이 서는 날이더라구요 ㅋ

 

 

 

 

매주 토,일 에는 청계천 밤도깨비 야시장이 열린다는거!

 

저는 아쉽게도 낮에만 보고왔거든요 ㅠㅠ

 

야시장은 해지고 저녁때쯤가 묘미인데 ㅋ

 

다음에 또 오면 되죠

 

 

청계천 밤도깨비 야시장을 알리는

 

캐릭터와 설치물~

 

 

한쪽에서는 요래 악세사리와 기타 여러가지

 

수공예품을 판매하고 있고

 

 

또 한쪽에서는 이렇게 푸드트럭이 들어서 있답니다~~

 

꽤 많았어요~ 맛있는 냄새가 솔솔 ㅠㅠ

 

참느라 애먹었답니다 ㅋ

 

 

 

시원한 청계전 구경도 하고~~ ㅋ

 

연인, 친구, 가족등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았어요

 

청계천 들렀다 밤도깨비 야시장

 

뜻밖의 구경을 해서 좋았네요 ㅋ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