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카페 해밀시아 1호점

 

 

 

 

 

넓고 쾌적해서 좋았던 안산 카페 해밀시아 1호점에 다녀왔어요~~!!

 

차있는 친구 꼬드겨서 ㅋㅋ 다녀왔어요~

 

제가 카페가는걸 좋아라해서

 

이 친구와 자주 가거든요 ㅎㅎ

 

 

 

안산 카페 해밀시아 규모가 정말 크더라구요~~!!

 

자리도 넓직~~ 모임장소로도 좋을거 같더라구요

 

중간중간 이렇게 전시해놓은것도 있어서 구경도 하구요~~

 

 

 

가지런히 놓여있는 찻잔 ~~

 

집에서 뭔가 고급스럽게 커피를 즐길수 있을거 같은 기분~ ㅋ

 

 

 

참새가 방앗간을 못지나가듯

 

빵이 제 눈길을 사로잡아버렸네요 ㅠㅠ

 

요즘 살이 많이 쪄서 자제를 해야하는뎅

 

눈이 돌아갔지만 꾹 참았네요 ㅋ

 

 

안산 카페 해밀시아 이렇게 좌식 테이블도 있더라구요

 

뭔가 아늑해 보이네요

 

아메리카노 두잔 시켜놓고~

 

세상돌아가는 이야기 보따리를 풀고..

 

최근 헤어진 친구 위로도 좀 해줬네용 ㅠㅠ

 

안산 카페 해밀시아 근처에 사시면 들러보세요!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