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해소하려고 맥주한잔 했네용~

 

 

 

 

 

일주일동안 쌓였던 스트레스해소엔

 

요 맥주만한게 없죠~~ ㅋ

 

다른술은 잘 못하고 시원하게 맥주한잔은

 

그럭저럭 즐기는편!

 

 

 

이미 저녁을 먹고 마시러 온거라

 

배가불러서 안주는 가볍게 마른안주로 했어요~~

 

오징어 버터구이~! 달달하니 좋았네요

 

식으니 좀 기름기가 끼긴 했지만 ㅋ

 

 

은근 분위기 있는 맥주집이에요~~

 

처음 가봤는데!

 

조용히 얘기하기에도 좋구

 

분위기도 좋았어요

 

 

요래 맥주 한잔만 했어요~~

 

천천히 마시는 편이라 ㅋ

 

마시다 김빠질뻔 했네용 ㅋ

 

술 못마시는 저도 자주는 아니더라도

 

이렇게 가끔 스트레스해소로 가볍게 맥주한잔하니 좋네요~~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