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부페 계절밥상 푸짐하게 먹고왔네요~~

 

 

 

 

 

꽤 오래전에 다녀온 한식부페 계절밥상~~~~

 

한국사람은 역시 밥심이라

 

이런 한식부페 좋아요~~

 

가면 즐길만큼 적당히 먹음 되는데

 

그게 힘들다는 ㅠㅠ ㅋ

 

그래서 항상 빵빵한배를 부여잡고 나온다는

 

 

 

 

 

한식부페 계절밥상은 계절마다 다른 메뉴도 선보이고 좋아요~~

 

뚝배기에 나오는 밥과 찌개는

 

따로 판매해도 손색없는거 같아요~~~~

 

 

 

매생이 죽이 있었는데~

 

고소하고 깔끔하니 맛있어서

 

두그릇이나 가져다 먹었어요 ㅎㅎ

 

저기는 해초국수? 인가 그런데

 

가져온 사람은 저인데 배불러서 저는 못먹었네요

 

 

 

저는 마지막 디저트중 이게 맘에 들어요~~

 

쌀 뻥튀기에 아이스크림 넣어서 먹는건데

 

색다르고 맛있어요!!!

 

 

 

 

한식부페 계절밥상 전 갠적으로 메뉴나

 

이런면에서 괜찮은거 같아요~~

 

사람마다 입맛은 다르겠지만

 

전 입맛이 고렴이가 아니라 그런가

 

왠만하면 한식부페 다 좋다는~~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