얇은피만두 좋아용

 

 

 

 

퇴근길 지나가다 어? 만두집이 있네 하고 지나가는데

 

어느새 발길은 가게문을 열고 있더라구요 ㅋㅋ

 

다미만두 ~  퇴근길 평소 안가던 길이었는데

 

어디 들릴데가 있어서 지나가던 길이었거든요~

 

그래서 새로 생긴지는 잘 모르겠지만 어쨌든!

 

 

 

고기만두, 김치만두 이렇게 두개 포장했어요~~

 

가격도 딱 알맞아서 두개를 샀네요 ㅋㅋ

 

 

 

진짜 만두피가 얇더라구요~

 

딱 제가 좋아하는 만두스타일!!

 

밀가루가 넘 많은건 배만부르고 ㅠㅠ

 

그래서 이런 얇은피가 좋거든요

 

 

짭쪼름 간이 딱 잘밴 갈비만두~~

 

이건 누가 먹어도 호불호 없을 맛이예요

 

고기만 먹다보면 느끼할거 같아

 

김치만두로 하나더 샀네요~~

 

딱 두개 번갈아가면서 먹으니깐

 

안느끼하고 딱 맛좋게 먹었어요~~~~~

 

다미만두 넘 맛있네용 담에도 들러야겠어용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