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슈펜에서 구두세일해서 득템하고 왔어요~~~~

 

거의 반값정도 세일이라

 

안그래도 검정구두가 필요했는데

 

잘됬지 뭐에요~~ ㅎㅎ

 

 

 

딱 무난한 굽의 부츠~

 

한참 고민하다가 샀네요~~

 

비슷 비슷한  디자인이 많아서

 

어떤걸로 할지 은근 고민 되더라구요 ㅎㅎ

 

 

 

아무리 저렴해도

 

디자인도 고려해야 되는 법!

 

그래서 고르고 골라 요걸로 낙찰했네요~~

 

 

 

발볼이 좁은것 같아서~~

 

한치수 크게 샀어요~

 

그랬더니 좀 낙낙하게 맞네요

 

꽉 끼는것 보다 낙낙한게 발에 무리가 덜가서

 

사이즈 교환하려다 그냥 신으려구요 ㅎㅎ

 

 

딱 필요할때 구두세일 해서

 

득템해서 잘 신고 다니려구요~~~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