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음식 왕교자 그라탕 맛보당!

 

 

 

 

평소 편의점 음식을 좋아라해요 ㅋㅋ

 

도시락, 김밥등등

 

점심이나 야근하면서 편하게 먹을수 있는것 들이라

 

더 손이 자주가는거 같아요~~~

 

 

편의점 음식 도시락 먹을까 하다~ 뭐없을까 보다가

 

오오~! 괜찮은거 발견!!!

 

왕교자 그라탕이라고 만두를 주재료로한건데

 

왠지 땡겨서 골라봤어요~~

 

 

그라탕이라 피자치즈도 올려져있고

 

아래 소스도 깔려있네요~

 

요걸 전자렌지에 휘리릭 돌려줬지요~!!

 

 

치즈도 녹고 만두도 따뜻하게 뎁혀졌어요 ㅎㅎ

 

무슨맛일까 궁금해하면서 한입 먹었는데

 

완전 제 스퇄~~

 

소스는 칠리소스인지 매콤하면서

 

깐풍만두 스럽기도 하고

 

암튼 넘 넘 굿굿~~

 

 

왕교자 그라탕이라 크기도 크고

 

속도 꽉 찼네요~~!

 

요거 한그릇 다 비우니 든든~~

 

편의점 음식으로 간단하게 떼우려도 속이 든든해져 버렸네요 ㅋㅋ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