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임신, 첫 아기 ..

처음이라는 말은 서툴지만 설레는 단어예요.

 

새해가 되면서 뱃속 아가를 맞이하기 위해

본격적인 준비를 시작했는데

 

결혼 5년만에 생긴 첫 아기이다보니

무엇을 준비해야할지도 잘 모르겠고

잘 준비하고 있는 건지도 모르겠고 ㅋㅋ

 

서툴지만.. 요즘

출산용품 준비에 한창 빠져있어요 ~

 

처음 임신소식을 접하고

주위에 대한 축복도 많이 받았는데

특히!! 임산부 화장품 선물을 많이 받았어요.

 

그 중에서도 임산부크림!!

 

임신선배들 말이 임신 중에는 튼살관리가 정말 중요하다고

괜찮겠지~ 생각말고 초기부터

열심히 관리해야 한다며 튼살크림추천 해주었어요

 

 

 

 

 

 

 

 

 

 

제가 몇가지 제품을 사용해보니 임산부 튼살크림은

아무제품이나 사용하면 안되고 정말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사용해야겠더라구요~

 

예민한 임산부이니~

 

어떤 성분으로 만들어졌는지도 꼼꼼하게 따져봐야하고

효과는 얼마나 좋은지도 확인하는 것은 기본!!

 

저는 임산부 화장품으로 선물 받은 것 중에

튼살크림추천 1순위로 꼽히는 렌슬리 SFOS 튼살집중관리 패키지를

사용했었는데 매우 만족이었어^^

 

임신 중기쯤 박람회에서 받은 다른 임산부크림

샘플을 한번씩만.. 사용해봤는데도.. 저하고는 잘 안 맞더라구요ㅠ

 

 

 

 

 

 

 

 

 

특히 요 SFOS마크를 짚고넘어가지 않을 수 없는데요

 

 

 

 

 

 

 

 

 

 

피부재생에 효과적인 콜.라.겐.과.엘.라.스.틴.이 듬뿍~

아주 듬뿍! 함유되어 있어서 그런지

출산이 가까웠는데도 아직까지도 피부가 매끈해요 ㅎㅎ

 

피부속부터 꽉~ 잡아주는 수분감도 너무 좋고

부드럽고 끈적임이 없는 것도 좋고

천연식물성 성분으로 만들어져서

향이 은은해서 임신초기에 입덧 중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어 튼살크림 추천하나봐요

 

신기하게 일반 화장품 향은 아주 조금이라도 맡기만하면

바로 헛구역질을 했는데

렌슬리는 한번도 그런적이 없어요

임산부 화장품 잘생겼다는 말이 맞네요 ㅋ

 

 

 

 

 

 

 

 

 

 

 

 

 

 

 

 

 

 

저도 초보 임산부라 잘 몰랐는데

베프가 임산부 화장품 선물해주면서

자세히 설명해주더라구요~

 

그 이후엔 줄곧 즐겨찾기해놓고 튼살크림추천 렌슬리

구매하는곳이에요

코즈엔스킨~!

SFOS제품을 유일하게 구매할수있는 뷰티쇼핑몰에요

 

 

 

 

 

 

 

 

저처럼 임신이 처음이라 고민이신분이라면

자신있게 LANSLEY 추천합니다 ^^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