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눈이 정말 많이 왔죠 ㅠㅠ

 

오후되니 바람도 쌀쌀해 지고~~

 

이런 악조건을 뚫고

 

점심에 맛난걸 먹고왔어요~~ ㅋㅋ

 

 

 

저는 이런 한식종류를 좋아하는 편이라서~~

 

점심에는 왠만하면 밥!! 이 땡기더라구요~~

 

밥이 아니어도 되긴하지만

 

그래도 이왕이면 한식이 좋죠~

 

 

 

깔끔한 한정식 느낌~~

 

정갈하면서 간도 잘 맞았어요~~

 

 

뭔가 가장 기본 반찬이지만~

 

저는 이게 제일 좋아요~!! ㅋㅋ

 

하지만 이왕이면 고기반찬이 있음 더 좋겠죠 ㅎㅎ

 

점심엔 역시 한식입니다~~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