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신내 놀거리 만화카페 놀숲에 다녀오다

 

 

 

 

 

주말 데이트 할거 없어서

 

연신내 놀거리 뒤적이다가

 

만화카페 놀숲이 있더라구요~~~

 

오랜만에 만화책의 추억에 잠기고자 방문했어요

 

 

 

연신내 놀거리 만화카페 놀숲은 처음 가봤는데

 

매우 아늑하더라구요~~ 이렇게 방 형태로 되어있어서

 

누워서 볼수도 있고 보다가 쉬기도 하면서

 

완전 아늑하게~~ 책을 볼수 있더라구요

 

 

만화카페 놀숲에서 저희는 두시간 보는거로 했어요

 

거기에 음료값이 포함되 있는데

 

일정금액 넘어가면 추가금액을 내는거 같더라구요~

 

저는 오랜만에 녹차를 시켜봤습니다~~

 

 

느므 편하게 누워서 간만에 만화책을 봤네요~~

 

예전엔 집에서 이렇게 봤었는데 ㅋㅋ

 

연신내 놀거리 요기도 괜찮은거 같아요

 

막 놀다가 좀 쉬고싶다 할때

 

여기오면 딱!!

 

 

 

연신내 놀거리 찾아서 우연히 가게됬는데

 

만화카페 놀숲에서 옛날 기억을 새록새록 떠오르게 했네요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