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후라이드 바삭바삭 굿

 

 

 

 

어제저녁.. 치느님을 영접했습니다~~~~~

 

여러군데 많은데 네네치킨 후라이드로 배달~~!

 

최근에는 또 요기에만 시키게 되네요

 

 

 

 

한창 다른곳에서 쭉~~ 배달하다가

 

요기도 한번 먹어볼까 하고 한번시켜봤어요~~

 

첫 메뉴는 파닭후라이드~!

 

요기에 꽂혀서 이번에는 네네치킨 후라이드로 ~~

 

 

저는 네네치킨 후라이드 치킨껍질? 튀김옷이 좋더라구요~~

 

바삭하면서 뭔가 고소한맛도 나고

 

박스에 깔끔하게 내용물이 담겨와요~

 

후추간 되어있는 소금도 주는데

 

저는 소금은 잘 안찍어먹게 되요~

 

 

 

양념소스와 머스터드 소스에 찍어먹지요~~

 

콘샐러드도 오는데

 

저는 이게 그렇게 맛있어요~~~ ㅋ

 

예전에 kfc에서 치킨먹을때 콘샐러드나 코울슬로 많이 먹었는데

 

그 생각도 나네요~

 

 

집에서 뭔가 먹고싶을때 딱 떠오르는게

 

바로 치킨인거 같아요~~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는다죠~~~~

 

당분간은 네네치킨 후라이드로 먹을거 같아요~~

 

한번 맛들리면 거기만 먹는지라~~

 

먹다가 다른 좋은것도 알아봐야겠어요~~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