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부페파크 다양하게 즐기기

 

 

 

지난 10월쯤 재오픈한 일산 부페파크~!

 

딱 한번 가봤거든요~~

 

그때당시 먹을게 많이서 눈돌아갔던 기억이 있었는데

 

연말 맞이해서 한번 다녀왔답니다 ^^

 

 

 

연말이라 예약이 많더라구요~~

 

브레이크 시간도 있어서

 

저도 겨우 예약해서 일산 부페파크 다녀왔는데

 

음식기다리는데 은근 기다렸답니다~~ ㅎㅎ

 

그래도 좋아요~~ 맛난거 먹으니깐 >_<

 

 

 

한두번 왔다갔다 하는거 귀찮으니

 

걍 한번에 다 떠왔어요 ㅋㅋ

 

그래도 몇번 왔다리갔다리 했지만요 ~~~

 

 

 

스파게티는 우리가 떠먹는건 아니고

 

앞에서 주문하면 그자리에서 만들어 준답니다~~

 

토마토 소스가 약간 맹맹~~

 

전 토마토가 쎈걸 좋아해서 ㅋㅋ

 

비주얼은 나쁘지 않음

 

 

일산 부페파크에서 제일루 인기 많은 스테이크 ㅋㅋ

 

다른건 몰라도 요 스테이크줄은 항상 길더라구요~!

 

저도 겨우 기다렸다 받아왔네요~~

 

요거 몇접시만 먹어도 뽕뽑는거 ? ㅋㅋ

 

 

 

우동과 쌀국수 두 종류가 있었는데

 

전 쌀국수로 했거든요

 

국물은 우동국물이더라구요~~

 

 

 

일산 부페파크에서 한창 배부르게 먹다보니

 

이제는 디저트타임~~~!!!

 

있는건 하나씩 다 맛봤어요~~ 궁금하니까!!

 

 

 

 

맛난거 먹으러 다니는게 세상 행복하네요~~!!

 

힐링타임~~

 

벗 우울한 배살 ㅠㅠㅠ

 

새해맞이 다이어트에 또 돌입을 해야 할듯 ...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