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신내 샤브샤브 은행나무 클쓰마스 외식했어요

 

 

 

 

크리스마스 연신내 샤브샤브집을 갔어요~~!

 

집에 있기는 그렇고 약속 잡기도 그래서

 

밖에서 외식이나 하자라고 해서

 

연신내 샤브샤브 은행나무로 고고~~!

 

 

 

근처에 무한리필 샤브샤브집이 있는데

 

가격대가 있고 많이 못먹을것 같아서

 

요기루 왔네요~~!

 

그냥 딱 잡다한거 없이 샤브만 먹는게 전 더 좋더라구요~!

 

소고기 샤브세트로 주문했어요 가장 기본!

 

 

 

세트메뉴에 만두도 있더라구요~!

 

저 만두 좋아하는데 횡제~!

 

육수는 매운맛이 있고 기본맛이 있는데

 

저는 기본을 선택했어요~

 

이런 깔끔한 육수가 진리죠~

 

 

저희는 내용물을 조금씩 넣지않고

 

걍 한번에 다 넣어버려요 ㅋㅋ

 

꼭 전골같지 않나요? ㅎㅎㅎ

 

이렇게 내용물 다 건져먹고

 

칼국수도 끓이고

 

마지막에는 죽으로 마무리~~

 

어떤데는 매생이죽인데도 있던데

 

요기는 기본죽~ 그래도 맛있네요 ^^

 

연신내 샤브샤브 은행나무 크리스마스외식 맛있게 했답니다~~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