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캔들 선물용으로 만들어봤네요~!!

 

 

 

 

 

곧 크리스마스

 

이렇게 일년도 지나가네요~~

 

아쉬움을 달래려 지인들에게 선물할

 

크리스마스 캔들 만들었어요~!!

 

 

 

 

 

원래 캔들은 자주 만드는데

 

이렇게 크리스마스 캔들은 첨 만들어 보네요~~!

 

저는 주로 꽃으로 포인트를 줬는데

 

이번에는 크리스마스관련 데코용품을 이용했어요~!

 

 

 

방산시장에 가니 요런걸 팔더라구요~!

 

트리, 종 등등.. 원래는 케이크에 꽂는건데

 

저는 이렇게 크리스마스 캔들에 활용했네요 ㅋㅋ

 

 

 

 

크리스마스 캔들 뭔가 이색적이면서

 

특히 연말 선물용으로도 딱 어울리는것 같아요!!

 

제가 만들었지만 뭔가 뿌듯하네용 ^^

 

받으시는 분들이 맘에 들었음 좋겠네요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