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남대문 시장을 갔어요~!

 

뭘 사러 간거는 아니고 구경차 ㅎㅎ

 

남대문 시장에 들르면 꼭 가는곳이 있는데

 

바로 칼국수집~!

 

 

 

칼국수 골목이 따로 있는데

 

국수시키면 비빔냉면을 주지요~~! ㅎㅎ

 

그러나 여유롭게 앉아 먹기 힘들어

 

둘러 보다가 사골순대국집을 가게됬지요~

 

 

 

한우사골순대국으로 통일해서 주문!

 

가격은 다른집이랑 비슷~

 

사골순대국이라 그런지 뽀얀국물

 

사진에서 보는 느낌은 꼭 설렁탕같지 않나요~

 

 

 

이런 하얀국물은 처음 먹어봤네요~~

 

양념장에 들깨가루가 뿌려진 순대국을 주로 먹었거든요

 

 

저 같은 경우는 요기 위에 부추를 더 넣어먹어요~!!

 

부추나 파 같은 야채류를 좋아하는지라

 

요런거 먹을때는 꼭 넣어준다는! 그것도 팍팍~!

 

사골순대국 하얀국물이라 색달랐고

 

구수하게 잘 먹었네요 ㅎㅎ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