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모임장소 대게전문점

 

 

 

 

연말 다들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ㅎㅎ

 

저는 이번주부터 연말모임 시작이예요~~ !!

 

그래서 처음 개시한곳은 바로 대게집!!

 

만장일치로 연말모임장소 대게집에서 먹고왔답니다~~

 

 

 

김앤김 대게전문점으로 갔거든요~~

 

요래요래 맛있게 손질해서 나오더라구요!!

 

보기만 해도 흐뭇 ^^

 

사실 대게는 평소에 잘 못먹는 음식인데

 

이렇게 연말모임 핑계로 먹을수 있어 넘 좋네요!!

 

 

 

대게정식을 시켰는데

 

이렇게 맛뵈기 요리들도 함께나왔어요~~

 

저는 요런거 넘 좋아해용 ><

 

 

 

사실 대게 살이 얼마나 있겠어요~~

 

양이 적을줄 알았는데

 

먹다보니 은근 배차고 맛있게 먹었다는거!!

 

연말모임 장소로 대게전문점도 괜찮을거 같아용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