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태원 인도카레 전문점

 

 

 

이태원 하면 이색음식점이 유명하죠~~

 

세계 여러나라의 음식을 맛볼수 있는 식당이 많은데

 

저는 이태원 인도카레 먹고왔어요~~

 

인도요리는 비교적 가게가 많은 편인데

 

이태원에서는 처음 가보네요 ㅎㅎ

 

 

 

주말에가니 조금 기다렸어요~~

 

가게 아담하고 분위좋더라구요!

 

세트메뉴도 있는데 그건 넘 배부를것 같아서

 

각각 일인메뉴로 주문했어요

 

기본적으로 커리+난 과 탄두리치킨을 시킨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그렇게 시켰어요~~

 

난도 맛 종류가 있는데

 

허니버터맛으로 했어요~~

 

역시 난은 따뜻할때 먹어야 제맛이예요

 

얇으면서 쫄깃한데 인도카레에 찍어먹지않고

 

그냥 먹어도 넘 맛있규~

 

 

 

가장 무난한맛인 버터치킨카레로 주문했는데

 

역시 탁월한 선택!!

 

특유의 향신료향도 안나고 넘 맛있게 잘 먹었어요

 

큼지막한 치킨이 들어있어서

 

더 맛있어요

 

 

두장 다먹고 한장더 추가했어요~~

 

이번엔 갈릭맛으로

 

향은 마늘빵 맛이 나더라구요~ 이것도 좋네요 ㅎㅎ

 

이태원 인도카레 전문점 역시 맛있네요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