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빛둥둥섬 야경 보고 왔어요!!

 

 

 

 

서울 야경 검색해보다가

 

사진에 이끌려 세빛둥둥섬 야경 보러다녀왔어요~!

 

제가본건 사진빨은 좀 있었지만 ㅎㅎ

 

사실 야경은 언제봐도 예뻐요 !!

 

 

세빛둥둥섬 야경 .. 다리에 켜진 불빛들..

 

뭔가 너무 낭만적이지 않나요~? ㅎㅎ

 

요기서 프로포즈를 받고 싶다는 생각이 잠깐 들었네요 ㅎㅎ

 

강가라 좀 춥지않을까 했는데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세빛둥둥섬 근처 카페가 있어서 들어가서 몸좀 녹이구

 

시간좀 보내다가 돌아왔네요~!!

 

레스토랑두 있고 나름 포토존도 있고

 

날이 추워서 쫌 그랬지 날 선선하고 따뜻할때 오면

 

밖에서 서울 야경을 즐길수 있을거 같더라구요

 

야경보는걸 좋아라 하는지라

 

세빛둥둥섬 야경 예쁘게 잘 보고 왔네요~~

 

 

 

저번 주말에는 서울에 첫눈이 왔어요~!!

 

녹긴 했지만 제법 많이 왔답니다~~

 

눈이 오니깐 이젠 진짜 겨울느낌이 팍팍~~

 

이제 달력도 한장 남았는데

 

뭔가 생각이 많아지네요... 한살 또 먹는구나 ㅋㅋ ㅠㅠ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