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담치킨 배달 야식으로 냠냠

 

 

 

 

치느의 유혹에 결국 넘어가 ㅠㅠ

 

자담치킨 에서 배달시켰어요~~!!

 

요즘에 시켜먹는 곳인데

 

깔끔하니 좋더라구용

 

 

 

자담치킨 배달 후라이드랑 양념 반반으로 했어요~!

 

입맛이 다 달라서리 ㅎㅎ

 

 

 

특히 겉 껍질이 얇고 바삭하더라구요~!!

 

바삭한 김옷을 좋아하거든요 ㅎㅎ

 

저의 치킨철학은 튀김옷에서 판가름 난다고 할수 있져 ㅋㅋ

 

최근에는 양념을 거의 안먹었다가

 

이날 시키면서 뜯어봤는데

 

오랜만에 먹으니 넘넘 맛나더라는 ㅠㅠㅠ

 

 

 

뭐든 매일 먹음 안되고

 

가끔 먹어줘야 더 맛있게 먹는거 같아요~ 제 경우에는요

 

단!! 고기는 빼구요 ㅎㅎ 이건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다는거

 

제가 고기킬러라 ㅋㅋㅋ;;

 

자담치킨 배달 요래요래 반반 시켜놓구

 

둘러앉아서 먹으니 야식으론 최고!!

 

벗 나의 뱃살은 ㅠㅠ

 

아놔 다시 운동 들어가야 겠네용~~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