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곡사 단풍 보러 다녀왔어요 ^^

 

 

 

 

 

마곡사 단풍 명소로 유명해서 한번 다녀왔어요!!

 

가을의 끝자락.. 아쉽지만 내년을 기약하며

 

마곡사 단풍 실컷 구경하고 왔습니다 ㅎㅎ

 

 

 

넘넘 예쁘게 물든 단풍들!!

 

저는 특히 빨간 단색보다

 

붉은듯 노란듯한 오묘한 빛깔로 물든 색이 넘 좋네요~

 

잎이 풍성해서 사진찍으니 잘 나왔어요~

 

 

산사도 구경하고 여기저기 둘러봅니다~~

 

이날은 어찌나 화창한지 사진이 정말 잘 받았어요!!

 

 

 

요래요래 기와장에 바라는일 소원도 적어놓구요

 

 

조약돌로 쌓은 탑도 발견!

 

무신 소원을 빌면서 하나하나 쌓여갔을까~

 

내심 궁금하네요 ㅎㅎ

 

옆에 단풍잎이 하나 떨어져 있어서 뭔가 더 분위기 있네요

 

 

 

아름다운 마곡사 단풍 ~

 

안왔음 아쉬워서 어쩔뻔했음 ㅋㅋ

 

고요한 산사속에 물든 가을색~

 

오랫동안 기억해야지요 ㅎㅎ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