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 스파게티 만들기 초간단해요~!!

 

 

 

 

 

 

퇴근하면서 어제 사다놓은 토마토소스가 있어서

 

면이랑 버섯을 사왔어요!!

 

토마토 스파게티 만들기를 위해서 ㅎㅎ

 

 

 

워낙 초간단으로 해먹을수 있는거라

 

가끔 이렇게 집에서 만들고 있어요

 

토마토 스파게티 만들기 재료는 진짜 간단해요 ㅎㅎ

 

토마토소스, 면, 버섯 그외 기호에따른 첨가

 

 

 

먼저 소금 한꼬집하고 파스타면을 삶아요~!

 

저는 몇분 이렇게 재지는 않고

 

먹어보고 대충 익었다 싶으면 면을 건져냈어요

 

 

 

그리고 올리브유를 두르고 버섯을 볶아줬어요

 

어느정도 익었다 할때쯤

 

삶아둔 면과 소스를 넣고 쉐킷 쉐킷~

 

모든건 감으로 ㅋㅋ

 

 

 

이렇게 완성된 토마토 스파게티 만들기 ~

 

뭔가 비주얼은 그렇지만 ㅎㅎ

 

맛은 최고!!

 

먹다가 남은 피자치즈를 올리고 전자렌지에 돌려줬어요

 

치즈스파게티 완성!! ㅋㅋ

 

 

휘리릭~ 초간단으로 만들수 있어서

 

재료만 사다놓음 저녁이나 주말 면땡길때 해먹기 참 좋은거 같네요

 

요건 요리실력과 상관없이 누구나 만들수 있는거라

 

토마토 스파게티 만들기 도전해보세요!! ㅎㅎ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