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청공원 나들이~

 

 

 

삼청동에 공원이 있다는 얘기를 듣고 나들이 다녀왔어요! ㅎㅎ

 

삼청동길을 따라 구경하면서 쭉 올라가다 보면

 

마주할 수 있는 삼청공원!

 

 

 

 

삼청공원에 단풍이 요래요래 이쁘게 물들었어요 ^^

 

떨어진것도 많아서 풍성하진 않지만

 

노랗게 빨갛게 어여쁜 자태!

 

색감을 제대로 담지 못했는데

 

그냥 빨간색이 아닌 주황끼 돌면서 오묘한 색상이라 더 멋져부러~~

 

 

근데 이상하게 올해 단풍은

 

전체적으로 물이 안든것도 많은것 같아요! ㅎㅎ

 

 

 

 

가볍게 산책하는 식으로 한바퀴 돌고

 

사진좀 찍다가 내려왔어요!

 

올해는 제대로된 단풍 구경을 못했는데

 

삼청공원에서 가을의 정취를 만끽했네요 ㅎㅎ

 

 

떨어진 낙엽을 주워서 찍어봤어요~!

 

이렇게 올해 가을도 가네요 ^^

 

삼청동 들리시면 가볍게 산책하기 좋은 삼청공원에 한번 들러보세요~!!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