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에 일이 있어서 들렀는데

 

밥때를 놓쳤네요 .. ㅠㅠ

 

그래도 배가고파 식당 찾아헤메다가 들어갔어요

 

 

 

신촌 기차역 부근에 위치해 있는데

 

일반 가정식 백반식으로 나오더라구요!!

 

반찬 종류도 꽤 많아서 좋았어요

 

 

제가 한식을 좋아하는지라

 

이런 반찬많은걸 매우 좋아하거든요 ㅎㅎ

 

특히 식당잡채는 제가 좋아하는 반찬 일순위예요!!

 

 

 

나름 전도 있고~~

 

한끼 거뜬하게 먹기 딱좋았답니다~~!!

 

회사 근처에 있음 자주 갈텐데 ㅠㅠ

 

아쉽 아쉽~~ ㅎㅎ

 


 

역시 사람이 밥을 먹어야 속이 든든한거 같아요!!

 

제 무한 한식사랑은 쭉 ~~ 계속될거 같네요 ^^

 

 

]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