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신내 청년다방 떡볶이 먹으러 갔어요!

 

 

 

 

 

국민간식 떡볶이~

 

일주일에 몇번은 먹는거 같아요 ㅎㅎ

 

평소에는 노점을 이용하는데

 

이날은 특별하게 연신내 청년다방에 갔어요~

 

 

 

연신내 청년다방 저는 여기 분위기가 좋아요~~

 

뭔가 옛스러움도 나면서~

 

포스터들이 재밌어요^^

 

이런거 저런거 보다보면 어느새 주문한 청년다방 떡볶이가 나옵니다~~

 

 

 

저희는 통큰오짱 떡볶이로 주문~!

 

이게 제일 무난한거 같더라구요 ㅎㅎ

 

세트메뉴도 준비되 있어요~

 

뒷장에 보시면 사진에는 없지만

 

여러가지 메뉴들이 있어요~

 

 

 

리얼 통오징어가 들어가 있어요~!!

 

이건 그냥먹어도 맛있는건데 ㅎㅎ

 

먹기좋게 잘라야 겠어요~

 

여기가 특이한게 바로 떡이에요~

 

 

이렇게 긴 떡볶이 보셨습니까~? ㅎㅎ

 

청년다방의 특색인거 같아요~

 

롱롱한 떡을 먹기좋게 잘랐어요

 

 

 

이제 먹기 시작~~

 

국물 떡볶이같아요~

 

국물이 달달하면서 매콤하니 맛있어요!

 

오징어도 맛있고 >_<

 

떡 썰어놓니깐 은근 많더라구요~~

 

 

라면도 불기전에 호로록 먹고~~

 

세상엔 떡볶이 종류도 많고

 

맛나는 떡볶이도 많은것 같아요 ㅎㅎ 행복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