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메뉴 어떤거 시키세요~

 

 

 

 

설빙 하면 당연히 빙수를 먼저떠올리죠~~

 

저도 음료보다는 빙수를 먹으로 설빙을 찾아요!

 

설빙 메뉴 어떤거 주로 드세요~?

 

 

 

저는 설빙 메뉴중 제일 무난한 밀크팥빙수를 시켜요!

 

실패가 없는 맛이랄까 ㅎㅎ

 

얼마전에 요거통통메론도 맛봤는데

 

그것도 맛있긴 한데

 

 

빙수에는 역시 달달한 팥이 들어가야 제맛인거 같아요~! ㅎㅎ

 

옛날빙수 같은 비주얼~~

 

옛날에 먹던 빙수는 사실 뭐가 많이 들어가지 않았음에도

 

깔끔하고 맛있었던거 같아요~ ㅎㅎ

 

 

 

설빙 메뉴 시키면 이렇게 연유를 주는데~

 

저는 왠만하면 안뿌려 먹어요 ~

 

하지만 같이간 사람들이 원하니 뿌리긴하는데

 

저는 단거보다 빙수자체 얼음을 좋아하거든요 ㅎㅎ

 

 

 

설빙 메뉴 무난무난한거 찾을때

 

밀크팥설빙 괜찮을거 같아요~!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