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장음식 순대국 어떠신가요~

 

 

 

 

해장음식으로 순대국을 먹었어요~~

 

뽀얀 사골국물에 쫀득한 식감의 순대가 어우러진

 

해장음식으로 딱 좋아요~~

 

여기에 다대기를 넣으면 얼큰한 순대국이 되는데

 

저는 이게 좋더라구요~~

 

 

 

저는 부추를 넣어먹는것도 좋아해요~!

 

가게마다 다 다르겠지만 기본 베이스는 같아요~

 

저는 부속이 많은것보다 순대가 많은것이 좋아서

 

그걸로 시키는 편이예요~~

 

 

 

 

보글보글~ 뜨겁지만 이맛에 순대국을 먹는거 아니겠습니까~~

 

뜨겁지만 시원한 아이러니한 국물~

 

해장음식으로 딱 이네요~!

 

 

 

 

전 따로국밥 스타일이예요~

 

밥을 국에 말아드시는 분들도 계시고

 

따로 드시는 분들도 계시고~

 

어떤 방법이든 다 좋아요~!

 

 

 

한그릇 다 비우지 못하고 국물은 좀 남겼어요~~

 

어쨌든 배를 다 채우고나니~~

 

땀이 삐질삐질~ 속도 풀리고 든든하답니다~~

 

해장음식 순대국으로 제대로 풀었네요~~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