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음식 뭐 좋아하세요~?

 

 

 

길었지만 뭔가 후딱지나간 감이 없지않아 있는 추석연휴~~

 

다시 현실로 컴백이네요 ㅠㅠ

 

다시 으쌰으쌰 해서 돈벌어야죠 ㅋㅋㅋ

 

연휴 마지막날~ 추석음식이 질릴때쯤~

 

배달음식을 먹어야 쓰겠더라구요

 

 

 

그래서 배달음식으로 족발을 시켰네요~

 

족발도 기름지긴 하지만

 

그래도~~ 맛있으니깐~~

 

쟁반국수도 시켰는데~~ 족발과 정말 환상의 궁합~~!

 

안시켰음 어쩔뻔 ㅋㅋ 

 

이렇게 지나가는 마지막 추석연휴를 달랠수 있었네요~

 

 

 

여기 족발집은 이렇게 마늘소스를 따로 주는데~

 

요 소스가 신의한수예요~

 

마늘향이 솔솔나면서 알싸한 마늘과 달달함이 잘 조합되서

 

고기찍어먹음 오우~~

 

배달음식은 역시 족발~~ 실망시키지 않네요~~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