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소고기구이 맛있게 즐기는법~!

 

 

 

 

 

추석선물겸 소고기가 선물로 들어왔어요~~ ㅎㅎ

 

집에서 소고기구이 먹는건 정말오랜만이네요~~

 

거의 삼겹살만 먹었는데 ㅎㅎ

 

간만에 포식하게 생겼어요~~

 

 

 

소고기 로스예요~

 

적당히 기름기가 있어서 뻑뻑하지않고 부드러워요~

 

어디서 들었는데~

 

고기를 너무 뒤적거리면 안된데요~ 육즙이 빠져나간다나 뭐라나~

 

그래서 저도 집에서 소고기구이 맛있게 먹기위해

 

뒤집는걸 최소한으로 줄였어요 ㅎㅎ

 

 

 

소고기는 역시 덜 익혀먹어야 제맛이예요~

 

그렇다고 피 뚝뚝 흐르는그런거 말고~

 

적당히 선홍빛일때 먹으면 고기도 질기지않고

 

부드럽게 씹히고 완전 맛나용~!!

 

집에서 소고기구이 맛있게 즐길수 있어요

 

 

사진보니 또 먹고싶어지네요~~

 

생고기라 냉동전 바로 구워먹으니

 

집에서 소고기구이 해먹어도~ 완전 부드럽고 맛있게

 

즐길수 있더라구요~!!

 

집에서 직접담군 양파장아찌와 곁들이니 환상의 궁합~!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