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식으로 딱 먹기좋은 과일푸딩~

 

그래서 종종 사다놓는데요

 

편의점에 갔는데 2+1을 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겟~~

 

 

 

과일푸딩 사면 과일은 몇개 없고

 

젤리만 가득인데

 

과일이 많아서 좋더라구요~~!

 

위에 꽉 차 있었는데 제가 그릇에 옮겨담았어요~

 

 

 

과일푸딩 양이 은근 있어서 ~

 

덜어먹어도 좋을거 같아요~

 

톡톡 터지는 감귤 상큼해요~~

 

 

 

복숭아, 요거트딸기 등등

 

종류가 다양해서 골고루 집어왔어요~

 

겨울이 제철인 귤~

 

요즘 보기 힘들거나 비싼데

 

이렇게 과일푸딩으로 만날수 있어 좋네요~

 

 

 

급 드는 생각!

 

과일푸딩 얼려먹어도 맛있나요~?

 

제리뽀같은 젤리는 얼려먹으면 맛있잖아요

 

이것도 그런지 궁금하네요~ ㅎㅎ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