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피부관리 계란팩으로 해보세요~!!

 

 

 

 

녹아내릴듯한 폭염이 지나고

 

이제 가을이네요~~

 

이시기가 바로 환절기 피부관리의 피크예요~!

 

지금 잘 관리를해야

 

여름에 지친피부를 만회할수 있고

 

가을도 잘 이겨낼수 있다는거~!

 

 

 

 

저는 환절기 피부관리로 계란팩을 해봤어요~~

 

워낙 영양을 주는 팩이라

 

평소에도 꾸준히 해주면 좋더라구요

 

 

 

 

* 내맘대로 계란팩 레시피

 

계란노른자, 꿀한스푼, 밀가루한스푼

 

이렇게 준비해주세요~

 

 

 

분량의 재료를 다넣고 잘 섞어주세요~!

 

덩어리 지지 않도록 잘 섞어주면 되는데

 

밀가루 덩어리가 살짝 졌네요 ㅠㅠ

 

 

 

요렇게 완성된 환절기 피부관리에 좋은 팩완성~~

 

피부에 올려두고 10분뒤 씻어주면 매끈한 피부로~~

 

 

 

계란팩을 할때는 꼭 거즈위에 올려주세요

 

저는 그냥 올렸는데 씻을때 애먹었다는 ㅠㅠ

 

 

* 꼭 피부에 맞는지 테스트해보고 사용하세요~~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