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족발 배달 안방에서 야식 즐기기

 

 

 

 

야식메뉴로 역시 족발만한게 없쥬~~ ㅎㅎ

 

그래서 미쓰족발 배달 시켜먹었어요!!

 

저번에 미쓰족발 배달시켰었는데 괜찮더라구요

 

마늘소스를 곁들여먹는 마늘족발로 낙찰했답니다

 

 

 

푸짐하쥬~~?

 

막국수도 같이 시켰거든요~~

 

가운데거가 막국수

 

오른쪽거는 샐러드예요~~

 

 

 

미쓰족발 캐릭터 뭔가 귀여워요~~ ㅋㅋ

 

자세히보면 구두를 신고있다는거!!

 

 

 

윤기가 자르르르~~ 흐르네요~~

 

저는 고기보다 껍데기를 좋아하는데

 

딱 짭짤한 맛이라 제스탈~~~

 

저는 껍데기를 집중 공략했어요 ㅋㅋ

 

 

 

요게 미쓰족발 마늘소스~~

 

생마늘을 갈아서 만든거 같아요~~

 

마늘향이 싹~~ 나면서

 

맛은 달달해요!!

 

 

 

상큼한맛의 샐러드~~

 

느끼함 잡아주는데 조아요

 

 

 

족발에 막국수 빠질수 없죠~~

 

고기에 냉면먹는 느낌 이랄까~~

 

소스를 두통줬는데 한통만 넣었어요~~

 

그러니깐 맛이 넘 강하지 않고 괜찮더라구요

 

진한 소스맛 좋아하시면 두통다 넣으시면 될거같아요

 

 

 

마늘소스와 무를올려봤어요~~

 

캬~~ 또 먹고 싶네요!

 

직접사러가기 귀찮을때는

 

배달만한게 없는거 같아요~~!!

 

또 배달문화가 잘 되있잖아요 ㅎㅎ

 

미쓰족발 배달해서 맛나게 잘 먹었답니다~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