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때 갈만한곳 추천~ 서대문자연사박물관

 

 

 

지금 딱 아이들 방학시즌~!

 

방학때 갈만한곳 어디를 가야할까 ~~ 고민되는 시기죠

 

저는 얼마전에 방학때 갈만한곳 검색하다가

 

집에서 가까운 서대문자연사박물관 다녀왔는데 괜찮더라구요~~!

 

 

 

서대문자연사박물관 올라가는 입구에 내리는

 

버스가 있어서 그거타고 갔어요~~

 

그리고 언덕을 좀 올라가야되요~~ ㅎㅎ

 

아파트단지 내에 있더라구요~~

 

 

 

 

더위에 헥헥 거리며~~ 드디어 서대문자연사박물관 도착!

 

표를 끊고 들어가자 마자

 

커다란~~ 고래와 공룡 모형이 우리를 반겨주세요~~

 

어서와~~ 여기는 처음이지~~

 

 

 

 

여름에는 박물관만한곳이 없는거 같아요~~ ㅎㅎ

 

에어컨이 틀어져있으니~~

 

시원하게 구경하기에 딱~

 

 

 

총 3층으로 되어있어요~~

 

층마다 다른 테마로 전시되 있고

 

모형들도 실제처럼 잘 만들어져 있어서

 

보는 재미도 있네요~~

 

워낙 이런거 구경하는걸 좋아해서~~ ㅎㅎ

 

 

 

 

이렇게 설명도 잘 해놔서~~

 

단순히 보는것만이 아니라

 

아이들 학습하는데도 도움이 될거 같더라구요~~

 

찬찬히 살펴보면 3D 체험관도 있구요~~

 

조그만 도서관도 있다는 사실!! 오오~ 넘 알차네요

 

방학때 갈만한곳 으로 딱!

 

 

 

 

션하게~ 구경잘하고 돌아왔네요~~

 

방학때 갈만한곳~~ 마땅치 않을때

 

서대문자연사박물관도 좋을것 같아요~~ 추천~~ ㅎㅎ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