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전에 행사 때문에 지방으로 출장가서 일했는데

너무 더워서 미칠 것 같더라구요.

다이어트해도 넘쳐나는 팔뚝살 때문에 반팔 입으니까

유독 더 덥게 느껴져서 고생했답니다..

나를 보니 내가 더운데 다른 사람도 내 팔뚝을 보면 덥지않을까..

하는 생각도 했구요.

 

팔뚝살빼는 운동 열심히하고 몸무게 최대치로 뺐었는데도

별로 줄어들지도 않더라구요 ㅠㅠ...

더군다나 라인이 예쁘게 안빠져서 여름철에도 저는 항상

칠부, 반팔, 가디건 꼭 고수한다는...

 

 

이러다가는 점점 더 팔뚝살이고 머고 나를 놓아버릴거같아서

 

셀룰 없애주고 바디 라인 탄탄있게 잡아주는

SO2C바디슬리밍크림 구입해서 팔뚝살빼는 운동하고 병행하고 있는데

 

요거 꽤 괜찮아요!

 

 

 

 

 

 

 

 

 

 

저는 팔뚝살 뿐만 아니라 둥글게 말린 라운드 숄더, 등살도 고민이었는데

바디슬리밍크림은 팔뚝, 복부, 하체 이렇게 부위별로

각각 집중 케어가 가능해 단기간에 확 빼고 싶은 부위 공략해서

발라주고 운동하면 효과를 더 빨리 볼수있거든요.

 

천연 추출물로 이루어져 있어 팍팍 발라도 안심이구요.

 

 

 

 

 

 

 

 

 

 

 

 

 

 

 

 

 

 

 

 

요새 운동하는거로 돈도 많이 쓰는데

so2c팔뚝살빼는크림 너무 쉽게 샀나..

솔직히 많이 머리도 넘 복잡하고 여유 시간 없고

귀찮아서 관리 제대로 안할 것 같았는데.

 

하루에 두번 30분정도 여유 시간 가지고 3단계로

관리해주니까 팔뚝살빼는 운동으로도 전혀 변화가 없던

라인이 슬림해지는게 보이더군요 ㅋ

 

팔뚝살빼는 운동전후에 열심히 슬리머로 마사지해줘서 부기가 빠졌는지

둘레도 1.3cm줄고 몸무게도 일주일만에 2키로가 빠져서 넘나 만족증 ㅋㅋ

직각 어깨 만들어주는 밴드 운동이랑 병행하면

8월 안에 팔뚝사이즈도 더 줄일수 있을것 같네요.

 

 

 

 

 

 

 

 

 

 

그간 엄청 여러가지 바디슬리밍크림을 써봤는데 코즈엔스킨

SO2C 는 정말 가격대비 효과 끝판왕인듯 ㅋㅋ

아 그리고 저는 썸머 이벤트 기간에 구입했어서

얼굴 브이라인 만들어주는 마사저도 받았어요.

 

 

 

 

 

 

 

 

운동해도 안빠지는 부위들 있자나요.

 

빠져도 탄력이나 라인이 만족스럽지도 않고 ㅠㅠ

 

이것저것 해봤는데도 덜렁거리는 살이 고민이라면

 

저처럼 SO2C 팔뚝살빼는크림하고 운동을 같이해보세요.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