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 튼살엔 렌슬리SFOS 추천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셨나요?

저는 올해 결혼하고 바로 아기 천사가 찾아온지

5개월차를 맞이하는 10년지기 친구 주말에 만나서 하루종일

먹고 수다떨고 반복하면서 푹 쉬었네요 ㅎㅎ

 

아직 결혼 안한 친구랑 저랑 임신한 친구 요렇게 셋이 만나서

놀았는데 임신 축하 기념으로 뭐 사줄까 하다가

예전에 튼살없애는방법 많이 찾아보고 임산부 튼살예방, 케어 때문에

남편이랑 맨날 마사지한다는 얘기 듣고서는

임산부 튼살에 효과짱이라는 튼살제거크림 사주면 딱이겠다고 생각!!

 

친구랑 폭풍 검색하다가

짧은 시간 안에 체계적인 튼살없애는방법으로 핫한

렌슬리 SFOS STRIA 집중관리 패키지

발견했는데 후기와 추천많고 좋길래 바로 구입했어요.

 

 

 

 

 

 

 

 

 

저도 작년부터 다이어트 후 바로 살찌면서 생겨서 허벅지 뒷부분

그리고 아랫배에 붉은 튼살들이 많이 생겼는데

여름에 짧은옷 입으려니 너무 잘 보이고 신경쓰이더라구요..ㅠㅠ

 

친구 임산부 튼살선물 사는김에 저도 같이 케어해주려고

패키지 2세트 구입하고 팍팍 발라주려고 렌슬리 SFOS 튼살제거크림

하나 더 추가로 사버렸어요. 보기만해도 든든 ㅋㅋ

 

제가 다이어트, 바디 슬리밍 케어에 관심이 많아서 예전에도 종종

코즈엔스킨 들러스 셀룰라이트 크림, 페이스 슬리밍 아이템

몇번 구입했었는데 요번에는 썸머 이벤트로 제가 그동안

가지고 싶었던 마사징 기구에 쪼리까지 선물로 주더라구요 ㅋㅋ

튼살없애는방법+사은품만도 완전 푸짐 이런기회 추천해요~~

 

 

 

 

 

 

 

 

 

냉큼 구매하고 배송받자마자 제가 사용할꺼 뜯어서 바로 쓰고 있는데

 

천연 추출물을 원료로 만들어 향기도 좋고 수분감도 가득하더라구요~

스파출러로 깔끔하게 완전 내스타일 ㅎㅎ

 

 

 

 

 

 

 

 

요새 엄청 덥잖아요. 그래서 저는 집에 오자마자 샤워하면서

커피펌 디톡스 스크럽으로 바디 각/질/제/거디/톡/스관리 해준 다음에

수건으로 물기 제거하고 렌슬리 SFOS 튼살제거크림 배, 허벅지에 바르고

5분정도 손으로 부드럽게 흡수시켜주고 바디 마사져

사용해서 10분정도 가볍게 마사지해주고 있는데 완전 시원하고 좋아요!

 

 

 

 

 

 

 

 

 

주말에 친구한테 임산부 튼살케어하라며

선물해줬는데 정말 고마워하더라구요. 괜히 뿌듯 :)

예전에 썼던 크/림보다 훨씬 촉촉하고 순한거 같다고

사용 후기도 말해줘서 튼살제거크림 사주길 잘했다 생각했답니다 ㅋㅋ

 

저도 튼살없애는방법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바디로션 안발라줘도 될정도로

굉장히 촉촉하고 수분감이 오래 지속되어서 좋구요.

건조했던 피부도 많이 좋아졌고 붉은튼/살들이 점점 연해지는것 같아

앞으로 더 열심히 발라주려고 하고 있어요 *-*

 

튼살없애는방법 찾고 있으신분들은 임산부 튼살크림추천 베스트아이템

렌슬리 SFOS STRIA 집중관리 패키지 구입해보시길!

다음에 피부 촉촉해지고 튼/살 옅어진 후기 더 자세하게 남겨볼게요 :-)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