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샵 7월 세일

 

 

사고싶은 화장품이 있어서

 

로드샵 7월 세일 알아봤어요~

 

빅세일 하는곳은 아직 없는거 같은데..

 

더페이스샵에서 세일진행중이에요~!

 

 

 

 

로드샵 7월 세일 더 페이스샵

 

최대 50%세일

 

7.8~7.12일까지 진행중이네요

 

하루밖에 안남았네요~ 어여 서두르세요

 

 

 

 

사이트 들어가니 이번에 디즈니와 콜라보했나봐요~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도 좋았는데

 

이번것도 맘에드네요~~ 하나 겟 하려구요 ㅎㅎ

 

 

 

 

 

카카오프렌즈도 최대 50%까지 세일이에요~~!

 

여기서 섀도우살거 있었는데 잘됬어요 ㅎㅎ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