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올여름은 개인 PT도 등록하고 이번주부터 나가려고 해요

먹는 다욧은 고만좀하려구요.

 

잦은 다이어트로 가슴살이 심하게 빠져서 예전에 입던 비키니

입어보니 컵이 심하게 남더라는 ㅠㅠ

이런 고민할거라 생각도못했는데 친구가 바른다던

그 가슴크림이 생각나더라구요

 

 

 

 

 

 

뷰티쪽 입덕한 친구들이 추천한 해외 코스메틱 전문몰 코즈엔스킨에서

에스티허브 가슴크림 발견!

 

 

 

 

 

 

해외에서 더 유명한 제품이다보니 솔직히 저렴한 가격은 아니어서

가슴크림 살까 말까 망설이다가 코즈엔스킨 뷰티전문 스탭의 자세한

설명으로 바로 구입!!

 

 

 

 

 

 

 

 

처음에는 귀찮기도하고 가슴크림 효과 있을지 반신반의했는데 케어한지 2달 지난 뒤부터는 붙는 티 입어도 괜찮을만큼 탄탄하게 라인이 볼륨있어지는게 보이더라구요.

 

 

 

 

 

 

 

이런 놀라운효과는 퀄리티가 다른 NANO 테크놀리지때문이라죠 ㅎㅎ

 

 

 

 

 

아직 사용한지 세달도 안됐는데 요렇게 좋아진거보면서 신기하네요 ㅎㅎ

앞으로 가슴크림으로 꾸준히 홈케어하고 PT 도 열심받아서 예쁜 비키니 몸매 만들어 봐야겠어요 히히

 

 

 

 

 

 

아 그리고 제가 구입한 코즈엔스킨에서 지금 썸머이벤트 기간이라 구매만하면 괜찮은 사은품 주더라구요!

 

 

 

 

 

 

얼굴살도 정리하고싶었는데 3D V라인 페이스 마사저가 있길래

골드쉐이프 페이스슬리밍크림도 바로 구매했답니다 ㅋㅋ

 

 

후기 다음에 자세하게 올려볼게요. 그럼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셔요!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