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공원 음식점 미소야

 

 

 

장미축제 때문에 올림픽공원을 방문했는데

 

근처에 마땅한 음식점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지하철 인근에 위치한

 

올림픽공원 음식점 미소야를 가기로했어요~

 

 

갔다온후 인터넷 검색해보니

 

올림픽공원 음식점이 은근 있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미소야에서 맛난 점심먹었어요

 

 

 

미소야는 오랜만이에요~

 

안온사이 메뉴도 다양해지고

 

더 좋아진거 같아요

 

 

 

올림픽공원 음식점에서 도시락을 시켰어요~

 

밥은 덮밥종류이고 사이드로

 

치킨 튀긴게 나오네요

 

깔끔하게 먹기 딱 좋아요

 

 

 

맛있는데 은근 매워요 ㅠㅠ

 

매운걸 잘 못먹어서 그런지

 

내내 물을 들이켰네요 ㅋㅋ

 

빨갛지는 않은데 매운~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

 

 

 

알밥도 굿 초이스~

 

올림픽공원 음식점으로 미소야도 괜찮고~

 

더 검색해서 다른데 가도 좋구요 ㅎㅎ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