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라인프렌즈샵 다녀왔어요

 

 

 

명동 라인프렌즈샵이 있어요~!!

 

라인 캐릭터들이 총집합!!

 

 

 

 

넘나 귀여운 캐릭터들 때문에 구경하는 재미 쏠쏠해요~~!!

 

 

 

명동 라인프렌즈샵 입구부터 참 재미있게 꾸며놨어요~!

 

입구에 큰 브라운 인형이 있어요

 

이 인형과 사진찍으려면 줄을 서야해요 ㅎㅎ

 

그만큼 찍으려는 사람이 많아서요

 

 

 

명동 라인프렌즈샵에는

 

라인캐릭터들이 꾸며진 디저트도 판매하고 있어요~!!

 

마카롱도있고 아이스크림도 있고 ㅎㅎ

 

 

 

명동 라인프렌즈샵 이층도 있어요

 

코니가 반겨주고 있네요~

 

2층에는 라인캐릭터 큰 인형들이 있어서

 

여기서 사진들도 많이 찍더라구요

 

 

라인캐릭터관련 디자인용품들이 무지 많아요~~

 

종류가 다양하답니다

 

저렴한것부터 고렴이까지!!

 

골라봐유~~ ㅎㅎ

 

귀여운 캐릭터들 땜에 막 지르게되요~

 

충동구매할수도

 

 

명동 라인프렌즈샵~ 다음에 또 와야겠어요 ㅎㅎ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