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잡지부록 알려드려요

 

 

 

 

 

많이 궁금해하시는 6월 잡지부록~~

 

살펴볼까요~~

 

 

 

 

 

 

 

2016년 6월 잡지부록 더블유

 

 

로레알파리 젤크림

 

 

 

이거 대박이네요~ 무려 정품!!

 

딱 여름피부에 맞는 산뜻한 젤크림이라니 당장 지르러 가야겠어요~~

 

 

 

 

 

 

 

2016년 6월 잡지부록 엘르

 

 

눅스 오일+크림

 

 

 

오일로 유명한 눅스오일~ 샘플용량이긴 하지만

 

두가지 종류를 모두 써볼수 있네요

 

거기에 크림까지~ 알찬구성

 

 

 

 

 

2016년 6월 잡지부록 싱글즈

 

 

 

메이크프렘 인샤워 페이스팩

 

 

 

 

오호 ~ 신기한 물건이에요!!

 

샤워하면서 하는 마스크팩이라

 

완전 신개념이네요~

 

시간절약되고 편하게 팩할수 있을거 같아요

 

 

 

 

 

2016년 6월 잡지부록 인스타일

 

 

 

뉴트로지나 바디 모이스처라이저 + 어반디케어 립글로즈

 

 

 

 

와~ 무려 두가지를 주네요!!

 

립글로즈 핑크핑크하니 무난하게 바르기 좋겠어요~

 

 

 

 

 

이상 2016년 6월 잡지부록 알아봤습니다~~

 

벌써 다음달이 기다려 지네요 ㅎㅎ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