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마스카라 리치컬링 **

 

 

 

 

저는 없어서는 안될 화장품 필수품목중 하나가

 

마스카라예요~ ㅋㅋ

 

저의 화장의 완성이라고도 할수 있어요

 

하고 안하고의 차이는 어마무시 ㄷㄷ

 

 

 

 

속눈썹고데기로 꼭 찝고 마스카라를 얹어준답니다 ㅎㅎ

 

쓰고있는게 있는데 다 굳어서 하나 질렀어요~

 

평소 헤라마스카라를 써서 또 구입!

 

 

 

 

지금까지 마스카라를 몇군데 써봤는데

 

헤라마스카라가 그중에서 지속력이 오래가고

 

제일 안번지더라구요~ 그때부터 쭉 헤라마스카라만 써요~

 

 

 

 

이름은 헤라 리치컬링 마스카라

 

이건 첨써보는 종류인데 컬링이 잘되나봐요~

 

 

 

 

솔은 이렇게 생겼어요~

 

확실히 새거 쓰니 좋더라구요 ㅠㅠ

 

하나가지고 거의 일년가까이 쓴거같은데.. 바꾸길 잘했다는

 

 

 

 

속눈썹찝고 헤라마스카라를 발랐어요~

 

잘 올라가네요 ㅎㅎ

 

마스카라는 다른화장품에 비해 수명이 짧은거 같아요ㅠㅠ

 

몇달만써도 굳어지는듯 흑

 

그래도 저에게 생명력을 불어넣어주는 마스카라 포기못해용

 

 

 

 

 

 

 

Posted by coderef
,